giovedì 31 gennaio 2013

오랜만에 요리~♥

Pubblicato da stefy92 a 18:48

어제 이런 말했죠: 내일 부터 한국어로 글 써볼게.
그러니까 오늘 첫번째 한국어 이야기 주제: 요리!

스트레스 받은 날이어서 스트레스 풀기 위해 처음으로 판케이크를 만들었다!
영화를 보면 특히 미국 영화를 보면 어떤 순간에 판케이크 만드는 사람이 있잖아... 이탈리아에는 그런 과자 없고 궁금해서 오랜만에 해보고싶다고 생각했다.. 근데 찾았던 요리법 어려웠다.. 그래서 오늘 눈을 뜨자마자 페북 방문하다가 쉬운 판케이크 요리법 나타났다!
슈퍼마켓으로 뛰었고 (아니다 ㅋㅋㅋ 자동차로 갔지 ㅋㅋ) 재료를 샀고 오후에 판케이크를 처음에 만들어봤다 ^^
귀엽고 맛도 완전 대박이다!

초콜릿 판케이크 그리고 바닐라 판케이크 만들었다~~♥♥

이제 내 방 좀 정리해야하고 샤와해서 일찍 자야겠다. . 내일 새벽 네시 일어나야하니까... ㅠㅠ

^^

0 commenti:

 

♥Stefy♥스태피♥JJ♥ Copyright © 2012 Design by Antonia Sundrani Vinte e poucos